본문 바로가기
옥상텃밭

옥상(20140819)가을오이

by 와송 2014. 8. 25.

 

 지난 7월26일 심은 가시오이가 무럭무럭 자라고 있다

봄에는 이 화분에 6주나 심었었다.

그래서인지 봄 오이는 병반이 심했고 크기도 작았는데

이 오이는 잎도 크고 줄기도 무성하다

 

 

 

 

 노란색 파프리카는 병이 들었다

 

 

 열무는 벌레가 달라들어서 다 아작을 냈다

 

 고구마줄기가 무성하게 자랐다

올 해 두 번째 고구마순을 수확해서 먹었다

고구마잎이 황반변성에 좋다고 하니 김서방한테 조금 줘봐야 겠다

 

 

 

 호박은 달랑 2개만 수확하고

줄기가 이렇게 시들었다

곧 걷어야 할 것 같다

거름이 부족했는지 호박 줄기가 잘 크지 못했는데

내년에는 시행착오를 줄여 봐야 겠다

 

 

 산초잎은 이 애벌레가 다 뜯어 먹고 있다

봄에도 한번 벌레를 잡아주었는데

잎이 어느 정도 돋아나자 다시 달라붙어서 다 띁어 먹었다

무슨 애벌레인지 모르겠다

 

 

댓글